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동산

잠실 리센츠 급매인가? 부동산 하락인가?

반응형

최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아파트 시장에서 호가가 2억~3억원씩 빠진 급매물이 나오기 시작한거 같네요.

 

이게 급매물인지. 아니면 부동산 하락의 시작인지..

 

 

호갱노노에서 보면

 

12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6일 송파구 잠실동 잠실리센츠가 전용 84m2 8층이

 

이전 호가보다 3억원 떨어진 16억원에 거래되었다고 공시했습니다.

 

현재 리센츠 아파트는 지난달 비슷한 층수가 19억 5천만원에 거래 되었던 점을 감안하면 약 3억원정도 하락한 셈이네요.

 

 

 

업계에서는 증여나 특수거래가 있는 물건이라고 보는듯 한데

 

국토교통부에선 일반 거래라고 명시한거 보면 하락세에 접어들지 않았나 싶네요.

 

 

일단 코로나19 에 영향도 없지않을듯 하지만 추이를 지켜봐야 될거 같습니다.

 

 

 

서초의 가장 대장주인 포동 래미안퍼스티지도 전용 59m2 의 경우 이전보다 호가가 2억원정도 떨어진

 

20억 초반에 매물이 등장하였다고 하는데요 이건 이달 6일 실거래된 23억원보다도 2억원이나 낮아요.

 

 

 

 

네이버 부동산에서도 실거래가 보 8층이 16억원에 거래되었다고 명시되어 있네요.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지켜보도록 해요.

반응형